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배달음식

[석쇠불고기 맛집] 석쇠둥이 / 갈비맛 :::# 구미 봉곡점

안녕하세요!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구미 봉곡점 석쇠 둥이입니다. 저는 석쇠불고기를 자주 시켜먹는데요. 오랜만에 석쇠 둥이라는 곳에 주문해봤습니다.

배달이 상당히 빨리 왔어요!!(30분도 안걸렷어요)배달 오신 분도 얼마나 친절하시던지 먹기 전인데도 기분이 좋아서 더 기대되더라고요ㅎ사실... 아무리 맛있어도 서비스가 별로면 안 먹게 되더라고요.. 고추장 맛만 먹어보다가 이번엔 갈비맛으로 시켜봤어요. 나중에 고추장 맛도 리뷰해볼게요!!

상당히 구성품이 많죠? 저는 소짜 15000원인데 이 곳은 배달의 민족에 쿠폰 2000원을 해놓으셔서 13000원에 득템 했어요. 구성품 (소): 석쇠불고기+팝콘치킨 or수타 왕돈가스+계란찜+콜라 500ml+마늘, 고추, 쌈장, 상추....(중) 이상 메밀전병을 주더라고요... 굿!! 특별히 저기 옆에 작은 물티슈도 주시더라고요 ㅎ 너무 귀여워요 ㅎ 수저도 다 챙겨주시고 최고!!

하나씩 포장지를 벗겨내니 정말 맛깔스럽죠 ㅎ 영롱한 비주얼이 굿! 굿! 새거나 그런 거 없이 와서 더욱 좋았던 곳입니다.

여기서 젤 중요한 건 석쇠불고기 맛이겠죠? 제가 먹은 간장 맛은 달달하면서 간도 딱 맞았어요 ㅎ 기름기도 적당히 있고 정말 밥도둑이었어요... 조금 더 바란다면 고기가 조금만 더 두꺼우면 좋겠다는 개인적인 생각이 있어요... 그래도 고기가 나쁘지 않았어요 ㅎㅎ밑에는 구운 마늘도 있었는데 그런 센스 박스를 보냅니다. 상추에 고기 한점 마늘 고추 하나씩 넣고 먹으면 끝!

팝콘치킨이랑 수제왕돈가스 중에 고를 수있는데 저는 돈까스를 더 좋아하기에 돈까스를 픽했어요! 돈까스가 첨에 포장용기에 수분이 차서 눅눅할줄 알았는데 아니에요... 완전 바삭바삭해요. 돈까스 전문점이라고 해도 될정도로 괜찮았어요! 돈까스 시키길 잘한 거 같아요. 소스도 나름 달짝지근한 게 돈가스랑 잘 어울리더라고요 ㅎ

계란찜은 부드럽게 목 넘기기 좋았고요. 옥수수콘은 고소해서 좋았어요! 전체적으로 모두 평타 이상이었어요. 부족함을 찾기 힘들 정도로 괜찮았어요 ㅎ 저는 무조건 재구매의사는 있어요. 고민 중이시라면 한번 드셔 보시라고 추천하고 싶어요!!

총평: 서비스부터 맛집! 모두 평타 이상!! 가성비 ㅅㅌ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