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마트 & 기타

[다이어트] 깔라만시/원액(베트남)100%:::#데이앤

안녕하세요!!!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데이앤의 깔라만시 원액입니다. 가격은 4730원(쿠팡 기준)

제가 요즘들어 물을 많이 마시고 있는데 물만 먹으니 물 비린내도 나는 거 같고 좀 그래서 요즘 유명하다는 깔라만시를 사봤어요. 여러 가지 좋은 효능을 가지고 있으면서 찬물에 타 먹으면 음료수 같다길래 바로 시켜보았습니다. 그전에 깔라만시부터 알고 가시죠! 깔라만시는 동남아시아 전역에 분포하는 열대성 작물로 가혹한 환경에서 자라는 " 신이 주신 열매"라고도 불리며, 금귤만 한 크기로 껍질은 짙은 녹색, 과육은 노란색을 띄며 씨앗이 들어있습니다. 섬세하고 예민한 과일로 단맛이 없고 쓴맛과 신맛이 나는 것이 특징이다.

비주얼 보시죠!!

보기만 해도 상큼하시죠? 저기 사진에 있는 라임 처럼 생긴 게  깔라만시라고 하는 과일입니다. 저는 데이 앤 이라는 곳에서 시켰고요. 이 곳은 안전한 식품 위생을 위한 HACCP를 인증받았네요. 이 제품은 즙을 내서 만든 깔라만시 원액으로써 깔라만시 본연의 상큼한 맛이 살아있는 제품으로 과육, 씨앗 껍질까지 압착하여 생산했다고 하네요.

원재료명- 깔라만시착즙액(베트남)100%

영양성분(1회 제공량-50ML/총 20회 제공량)- 열량 15Kcal  탄수화물 3.5g(1%) 당류 1% 미만(1%)....(나머지 0%)

섭취방법-기호에 맞게 물에 희석하여 음용

<깔라만시 효능>- 콜레스테롤 수치 감소, 멜라닌 색소 생성 억제, 다이어트에 도움, 항암효과, 면역력 증가, 디톡스 효과,,,,등등

물에 타 먹어 봤는데요... 정말 상큼해요, 오렌지 맛도 살짝 나고 레몬 맛도 나고 라임 맛도 나는데 전 너무 좋았어요. 신거 좋아하시면 추천해드려요, 솔직히 탄산수에 타 먹으면 음료수라고 해도 믿을 정도라서 저는 탄산수에 자주 타 먹어요. 정말 이렇게 먹으면 물 비린내도 사라지고 물도 더 자주 먹게 되고 몸도 가벼워지고 1석 몇조 인지 ㅎㅎ... 솔직히 당많은 음료수 몸에도 좋고 가격도 싸고 마음도 편하죠. 

하지만 그만큼 부작용도 있는데요. 무조건 물에 희석해서 먹어야 합니다. 왜냐하면 산도가 높기 때문이죠. 공복이거나 위장장애가 있는 경우도 조심해 주세요. 또한 과다 섭취할 경우 위산 역류나 구토 설사가 생길 수도 있다네요.

총평:다이어트 음료! 강력 추천!! 신맛이 강한 음료 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