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마트 & 기타

[햄버거] 롯데리아 더블치킨버거 세트/ 버킷리스트:::#6200원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바로 롯데리아의 더블 치킨버거 세트입니다.

가격:6200원 (6월 13일 기준)

  전 햄버거를 너무 좋아해서 롯데리아를 상당히 자주 가는데요. 어려서부터 롯데리아 근처에서 항상 살았었는데 이번에도 근처에 롯데리아 근처에 살게 되었어요. 그래서 며칠 전에 카톡 플러스 친구로 행사하는 걸보고 고민 없이 바로 GO 했어요. 다양한 메뉴 이벤트가 있었지만 롯데리아 버킷리스트 이벤트가 눈에 딱 들어와서 바로 픽했죠! 더블 X2세트랑 더블 치킨버거 세트가 있었지만 전 치킨이 좋기에 더블 치킨버거 세트를 골랐어요.!!

더블 치킨버거세트 구성이 더블 치킨버거+ 감자튀김+콜라+치즈스틱 1조각+치킨너겟 3조각으로 구성된 세트메뉴예요. 6200원이면 상당히 괜찮죠~? 이 행사는 6월1일~6월30일까지 진행됩니다. (행사 시간:오전 10시~오후 10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드시고 도전하실분들은 얼른 도전하세요!!! 17일 까지래요:)

저는 경북 풍기점을 이용했답니다. 제가 간 시간에 학생들이 얼마나 많던지 꽤 오래 기다렸어요. 그래도 아르바이트하시는 분이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더블 치킨버거 세트는 롯데리아 인기 메뉴 "치킨버거"에 순 비프 패티를 추가해 더 푸짐하게 즐기는 치킨버거입니다, 6200원인 거치곤 푸짐해 보이죠? 역시 롯데리아는 가성비 좋은 거 같아요. 행사도 많이 하고 좋아요! 좋아!!

원산지: 쇠고기-호주산, 닭고기-브라질산

영양정보(총 중량 669g-950kcal)- 단백질 24g(44%) 나트륨 1123g(56%) 당류 39g(39%) 포화지방 14g(96%)

 

두께는 일반 롯데리아 햄버거랑 다르지 않고 비슷한 두께에 비슷한 크기였어요. 전체적인 맛은 치킨의 담백한 맛과 고기 패티의 맛의 조화는 좋았지만 소스를 좀 더 뿌려주셨으면 좋겠어요. 치킨버거에 불고기 패티 하나 추가한 딱 그 느낌이에요. 자극적이지 않아서 전 아쉽더라고요. 같이 준 치킨 너겟은 바삭했지만 밀가루 향이 많이 나서 아쉬웠고요. 치즈스틱이랑 감자는 바삭해서 흡입해버렸어요. 전체적으로 무난하면서 가성비는 나쁘진 않았지만 다시 생각나서 찾아서 먹을 메뉴는 아니었어요.(제 기준) 재구매의사는 없어요. 차라리 불고기 버거나 새우버거 먹을래요. 

 총평: 자극적이지 않은 담백한 맛! 무난한 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