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배달음식

[치킨 추천] 스모프 치킨 / 순살땡초+순살마늘:::#풍기점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치킨은 스모프 치킨의 순살땡초+순살마늘 입니다.

가격:23000원(영주 풍기점)

요즘 시험기간이라 밥을 잘 못 해 먹어서 자주 시켜먹던 스모프 치킨을 시켜서 먹었어요. 스모프 치킨은 제가 어릴 때부터 있던 브랜드라 상당히 친숙해요! 전 순살 두 마리 세트를 자주 시켜서 먹는데 상당히 맛이 괜찮아요! 오늘은 순살떙초치킨이랑 순살 마늘을 시켰어요. 전 이 메뉴가 스모프 메뉴 중에서 젤 괜찮은 조합 같아요! (물론 다른 메뉴도 맛있어요.) 

배달은 40분 좀 넘게 걸렸어요!!! 저캐릭터는 너무 친숙하죠? 너무 귀여워요!

비주얼 보시죠?  구성품은 순살땡초치킨+순살마늘치킨+감자튀김+머스타드소스+마늘 소스+치킨무+콜라 큰 거 이렇게 구성품이에요! 알차죠?

순살 땡초치킨부터 리뷰해볼게요! 땡초치킨은 구운자연땡초치킨이라는 치킨이랑 소스 맛이 같아요.  우선 맛은 불맛이 상당히 강하고 땡초의 매운맛이 풍기는 게 특징인 거 같아요! 약간 깐풍기 느낌도 나는 땡초치킨이랄까요? 아무튼 제가 스모프 치킨 메뉴 중 가장 좋아하는 메뉴예요! 

이번엔 마늘치킨이에요! 마늘치킨은 스모프 메뉴 중 깐풍 보약 마늘치킨이랑 같은 맛이에요. 순살 쫄간장이랑 고민하다가 마늘을 택했어요!(쫄간장보다 전 개인적으로 마늘이 낫더라고요.) 면역력에 좋은 마늘이 듬뿍 드어 갔다고 하네요. 마늘치킨 맛은 깊은 맛이 강한 달달한 간장치킨이에요. 왜 보약이라는 말을 넣었는지 알겠어요. 짜지 않고 간장을 깊게 우려내서 마늘과 섞은 맛이라고 할까요? 마늘 맛은 강하게 나는 거 같지는 않아요.

케이준 감자는 일반 패스트푸드점에서 주는 감자 맛이에요. 치킨이랑 완전 단짝이죠!

스모프 치킨의 신의 한 수는 마늘소스입니다! 무난한 마늘요거트? 마늘 마요네즈? 맛이에요. 근데 너무 중독적이에요. 첨엔 그낳 마늘소스구나 하는데 먹다 보면 머스터드소스(시중에 파는 소스 맛)는 안 먹고 마늘소스만 먹게 된다는...

순살치킨이지만 살이 많아서 좋았어요. (순살:브라질산) 치킨 자체로 바삭하고 양념과 잘 어울리는 거 같아요! 대체적으로 정말 괜찮았던 거 같아요! 먹다 보면 고추랑 파가 같이 오는데 치킨이랑 먹으면 입안을 상쾌해주는 거 같아요! 재구매율은 100프로 있는 거 같아요. 근처에 있으시다면 여러분도 한번 드셔 보시길 추천합니다!

총평:요리 같은 치킨! 불맛 가득한 치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