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마트 & 기타

[커피] 카누 디카페인 아메리카노/맥심:::#미니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들고 온 제품은 카누 디카페인 아메리카노입니다.

가격:2490원(마트 기준)

요즘 시험기간인데 잠이 너무 와서 커피를 사러 마트에 들렀어요. 다이어트 중이기도 해서 카누 제품을 보던 중 새로 보이는 제품이 있길래 바로 들고 왔어요!!!

색이 정말 너무나 이뻐요! 진한 청록색이라 제눈을 사로잡아 버렸어요...

당류랑 나트륨, 지방 등등 대부분 0%에요. 이 커피는 카페인을 제거했다고 하네요. 카페인을 제거했음에도 아메리카노 커피 본연의 풍부한 향미와 깔끔함을 느낄 수 있다고 적혀있어요!

크기는 라이터 한 개 크기랑 같아요! 이렇게 작은 사이즈가 10개 들어 있어요!

생김새는 일반 카누 아메리카노 맛이랑 다를 게 없는 거 같아요! 맛이 너무 진해요. 설명서에 있는 거처럼 100ml 넣고 찬물에 넣었는데 진하고 쓰고 심지어 떪어요...(진한 거 좋아하시는 분 추천!)

그래서 2L 용량 물에 5개를 타서 먹어봤어요!!! 그 결과 카페에서 파는 아메리카노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그래도 살짝 떫은 맛은 살짝 있네요. 제가 전날에 3시간밖에 못 잤는데 이거 1리터 먹고 잠이 안 오더라고요. 카페인 분명 제거했다고 했는데... 그래도 카페인이 조금은 남아있나 봐요. 그리고 제가 너무 많이 먹어서 그렇겠죠? 재구매의사는 없어요! 그낳 카누 오리지널 아메리카노가 더 향도 좋고 맛도 좋은 거 같아요!

총평: 쓰고 떪은 아메리카노 맛! 진한 아메리카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