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마트 & 기타

[노브랜드] 소고기 육개장/라면사리:::#자취생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노브랜드 소고기 육개장입니다. 제가 자취생이라 간편하게 먹는 걸 좋아해서 그런지 제품들을 자주 먹는데요 그렇게 먹다가 비비고 육개장을 한번 먹은 적이 있는데 파는 거보다 맛있더라고요. 그래서 비비고 육개장보다 맛있을지 제가 한번 판단하려고 구매해보았습니다.

노브랜드 소고기 육개장:2980원(가격)

3000원도 안 되는 가격에 바로 사버렸기~

110칼로리라.. 생각보다 적어서 놀랬어요! 그래도 나트륨 함량은 93%로 라서 높죠!  조리방법도 다양하고 원재료 명도 종류가 상당하죠?

자취생이기에 라면포트에 끓이네요... 그래도 자취생은 머니머니 해도 편하거죠!?

건더기는 생각보다 많았어요! 그 대신 국물이 생각보다 적었던 거 같아요. ㅠㅠ

 

집에 밥이 없어서 라면 사리 넣어서 육개장 라면을 먹기로 했어요!

비주얼이 좀... 그렇죠?

건더기는 숨이 다 죽어 있어서 흐물흐물한데 저는 그런 식감을 좋아해서 그런지 좋더라고요. 근데 맛이 좀 생각보다 실망스러웠어요. ㅜㅠ 짠맛이 좀 낫는데 그냥 매콤하면서 짠 게 아니라 이도 저도 아닌 거 같은 맛이랄까요? 약간 사골 맛도 난거 같은데 생각보다 별로였어요. 저는 그낳 비비고 육개장이 맛있는거 같네요. 담번엔 비비고 육개장을 리뷰해보도록 할게요! 노브랜드 육개장은 먼가 아쉽네요. 매콤하지도 않고 짜고 심심하면서 자극적이지도 않아서 전 별로 였어요.

총평: 이도저도 아닌 육개장 맛... 좀 더 매콤하면 좋을 거 같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