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배달음식

배달치킨! 유행각! 치킨신드롬 세트 리뷰! 바삭후라이드+데리치킨 리뷰 #jmt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드릴 치킨은 바로바로~~ 신드롬 일으키기 일보직전! 치킨 신드롬입니다!
요즘 치킨 신드롬이 지방 이곳저곳에 생기더라고요 >, <
그래서 저도 배달앱에서 치킨 신드롬을 시켰봣답니다 ㅎ
열 번 말하는 거보다 한번 보는 게 더 낫겠죠? 일단 보시죠~
크으~~~~~~~~~~~~~~~~~~~~~~~~~~~치느님!! 믿습니다 ㅎ
치킨 신드롬은 코카콜라 주더라구요ㅎ 역시 배우신 분 짝짝!!
 


 


제가 시킨 곳은 구미 봉곡점!! 너무 배달이 빨리 왔어요 ㅎ 해피해피~
(30분도 안 걸린 거 같아요)
저는 바삭 후라이드 + 데리 치킨= 22000원에 떡볶이 1000원(지금 행사 중) 배달비X 총 23000원이지만 저희 지점은 1000원 쿠폰을 주더라고요 ㅎㅎ 사랑합니다 ^^( 감자튀김은 배달앱 리뷰이벤트로 받은거예요. )
양이 상당한데요, 받는 순간 묵직해서 놀랫어요 ... 다들 왜 시켜먹는지 알겠더라고요 ㅎㅎ
이제 하나씩 리뷰해볼게요 ㅎ
 

먼저 후라이드 리뷰!! 완전 바삭해요 무슨 가마솥 시장 통닭 같아요 ㅎ 먹는 내내 바삭바삭 따봉!!
옛날 시장 통닭 좋아하신다면 무조건 시키세요ㅎ 치킨신드롬 관계자분 보신다면 후라이드 시키면 머스타드나 양념소스 조금이라도 같이 보내주신다면 더욱 좋을거 같아요 ㅎㅎ
 

여기의 대표주자 데리 치킨인데요 유명 치킨 브랜드 허니 치킨과 오리지널의 중간 맛이에요 달달하면서 짭짤한 맛이에요 단짠의 최고봉~ 진짜 이거 때문에  여기 여러 번 더 시킬 거 같아요 ㅎ 근데 식기전에 먹어야되요 ㅎ 식은뒤에 먹어봤는데 따뜻할 때의 반도 못 따라 간다는 ㅜ역시 음식은 따뜻할때 먹어야 더 맛있는거 같아요ㅎ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메뉴는 정말 강추!!!!!!!!!!!!!!!%%
 

떡볶이는 생각보다 실망스러웠어요 너무 물이 많아서 그런지 밍밍했어요 ㅜ
조금 더 졸이면 맛있을 거 같았지만 귀찮아서 그날 후루룩 떡은 밀떡인거 같은데 신당동의 얆고 길쭉한 떡볶이에요 떡은 양이 많았는데 오뎅이 적어서 너무 아쉬웠어요 ㅜ
양념 맛은 고춧가루랑 캅사이신으로 맛을 내서 단맛보단 매운맛에 가까웠어요. 후추 맛도 낫어요 ㅎㅎ
 

이건 리뷰 이벤트 하면 준다는 감자튀김인데 이걸 사서 먹는다고 생각들 정도로 마니주셧어요 완전 따봉!
감자튀김은 사랑입니다^^담부턴 케찹도 같이 동봉 해주신다면 ㅎ...
 
총평: 가성비 갑! 맛에서도 갑!! 더 이상 말이 필요 없다... 드셔 보시길...
 
 블로그 봐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저한테 정말 감사한 분입니다. 태어나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