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마트 & 기타

[젤리 추천] 오리온 아이셔 젤리/ 블루에이드 맛:::#칼로리

안녕하세요!!!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오리온의 아이셔 젤리입니다!

가격:1000원(홈플러스 기준)

오늘도 젤리를 들고 왔는데요. 바로 아이셔 젤리라... 상당히 신박하죠? 이름만 들어도 입에 침이 고이는데요. 아이셔는 어릴 때부터 먹어 왔던 터라 상당히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제품이죠! 아이 셔 젤리는 레몬 맛이랑 블루 에이드 맛 두 개인데 저는 블루 에이드 픽했어요. 왜냐하면 전 블루 에이드를 좋아하니깐요. 먼저 비주얼부터 보고 가시죠!!!

상당히 보기만 해도 짜릿할거 같은데요. 고양이 캐릭터가 상당히 귀엽네요. 소다 잼도 들어있다고 하니 기대 증폭시킬 수밖에 없겠죠?

요즘 젤리는 비타민c가 대부분 들어 있는 거 같아요. 소다 잼이랑 소다 파우더가 들어갔다고 합니다. 맨 위에 짜릿한 신맛이라고 하니 얼마나 신맛이 강할지...

원재료명: 물엿, 백설탕, 비타 c파우더 s [백설탕, 혼합체제(구연산, 식물성 유지/경화유), 비타민C], 젤라틴, 혼합제제(구연산, DL-사과산, 비타민C), D-소비톨액3.8%, 혼합제제(젤라틴, 백설탕, 구연 산삼 나트륨), 레몬 농축과즙, 산도 조절제, 비타민C, 혼합제제(젖산, 젖산 나트륨, 정제수), 전분, 펙틴, 잔탄검, 유화제, 유크림, 치자 청색 고, 합성향료 * 돼지고기, 우유 함유

영양정보(총 내용량 49g-159kcal)- 나트륨 80mg(4%) 탄수화물 34g(10%) 당류 30g(30%) 지방 0.8g(1%)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0g 콜레스테롤 0g 단백질 4g(7%) 비타민c 15mg(15%)

12개 정도 들어 있어요. 블루 에이드랑 소다 향이 은은하게 나요! 고양이들이 표정 다르네요~

역시 안에 소다 잼이 있어요! 근데 꿀처럼 진득 하다기보단 젤리랑 한 몸이에요. 근데 정말 중요한 거는 너무 맛있어요!!! 젤리를 별로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도 너무 맛있어서 허걱 지겁 다 먹었어요. 옆에 있던 누나도 정말 맛있다고 칭찬을 얼마나 하던지ㅎㅎ 블루레몬에이드에 소다 맛이 나는 젤리에요. 아이 셔라 신맛이 날 거 같지만 많이 신맛도 적고 그냥 상큼해요. 제가 먹어 본 젤리 중에 젤 맛있었던 거 같아요! 저는 재구매의사 100%에요. 저는 너무 제 취향이라 레몬맛도 먹어볼 거예요. 상큼한 젤리 좋아하신다면 한번 드셔 보세요!!!

총평: 존맛! 더 이상 말이 필요가 없는 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