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마트 & 기타

[과자] 감자 군것질/ 바베큐 맛:::#농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농심의 감자 군것질 바비큐 맛입니다.

가격:2000원(마트 기준)

저는 원래 감자칩을 너무나 좋아하는 1인입니다. 어려서부터 포카칩, 스윙칩, 프링글스... 등등 자주 먹어왔어요. 그런데 아버지가 제가 감자칩을 좋아하는 걸 아시고 사 오신 과자인데 나름 괜찮아서 리뷰해보려고요. 참고로 이과자는 오리지널 맛과 바비큐 맛이 있어요. 전 오늘 바비큐 맛을 리뷰할 거예요. ㅎㅎ 비주얼부터 보시죠!

바비큐가 불 맛이 나서 표지도 빨간색인가!? ㅎㅎ 앞에 있는 교복 입은 여학생이 너무 귀엽네요.ㅎ 과자도 상당히 바삭해 보이네요.

 역시 안전 보장하는 해썹 마크도 있네요. 진공으로 튀겼나 봐요. 

원재료명: 생감자 91%(수미:국산), 미강유(태국산), 팜유(말레이시아산), 바비큐 맛 시즈닝 * 우유, 대두, 밀, 토마토, 닭고기, 쇠고기, 조개류( 굴 포함) 함유

영양정보(총 내용량 70g/ 30g당 160kcal)- 나트륨 360mg(18%) 탄수화물 42g(13%) 당류 5g(5%) 지방 22g(41%)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7g(47%)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4g(7%)

과자는 반 조금 안되게 담겨있어요.ㅜㅠ 열자마자 바베큐향이 훅 올라옵니다. 냄새는 합격!!!

감자칩 중간중간에 시즈닝인지 후추인지 박혀있어요. 과자는 바비큐향이 많이 나요. 맛도 짭짤하고 바비큐 맛도 나고 나름 괜찮아요. 과자도 너무 얇지 않아서 씹는 식감도 있어서 좋았던 거 같아요. 냄새랑 맛이 그낳 "난 바베큐 과자야"라고 말해주는 거 같아요! 정말 바비큐 맛이 많이 나서 좋았던 과자예요. 재구매의사는 반반이에요. 왜냐하면 먹다 보면 물리는 감이 없지 않아 있어서 조금 실망스러운 부분이 있었어요. 그래도 한번 드셔 보시길... 맥주 안주나 아이들도 정말 좋아할 맛이에요!!!

총평: 바베큐향이 많이 나는 과자!! 바삭바삭한 진공 감자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