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추천

[홍익돈가스] 홍익돈까스 추천메뉴/꿀tip :::#전직 알바생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건 홍익돈까스 메뉴 추천입니다. 

전 2016년부터 2018년까지 거의 2년간 홍익 돈가스에서 일하면서 서빙&주방을 해왔어요.(주로 서빙을 많이 했어요.) 주말엔 사람이 정말 많아요. 대기손님도 몇 팀씩 계시고 아르바이트하는 내내 힘들었어요. 다시 하려고 하면 못 할 정도로 바빴답니다. 그만큼 오래 일하니 홍익 돈가스 메뉴에 대해 누구보다 잘 안다고 할 정도예요. 자부심이 있어요! 그럼 메뉴 추천 top4를 알려드릴게요!!!

첫번째 메뉴는 가장 인기 메뉴인 홍익 왕돈까스입니다. 제가 있던 매장에선 가장 많이 팔린 메뉴예요. 왕돈가스는 혼자 드시는 분은 비추에요. 여성분 2인분 양이라 다른 메뉴와 같이 나눠서 드시는 걸 추천해드려요. 옛날식 돈가스 맛을 느끼실 수 있어요!!

여기서 첫 번째 꿀팁을 말씀드릴게요! 찍먹이신 분들은 소스 따로 달라고 말씀하시면 소스를 따로 드려요! 그리고 매운 소스는 변경도 있지만 추가도 있어요!! 추가의 경우 500원 추가예요. 그러면 매운 소스랑 일반 소스 같이 먹을 수 있겠죠? (단 추가는 리필은 안돼요.) 

두 번째 메뉴 스파이시 까르보나라입니다. 다른 파스타도 맛있는 거 많이 있지만(로제, 알리오... 등등) 전 스파이시 까르보나라가 젤 맛있는 거 같아요. 까르보나라 보다 스파이시 까르보나라를 선택해주세요. 왜냐하면 스파이시 까르보나라에는 월남 고추가 들어가는데 느끼한 맛을 잡아주거든요!

두 번째 꿀팁!! 매운 거 좋아하시는 분은 더 맵게도 가능합니다. 아주 매운맛도 엄청 맵지 않아요. 전 아주 매운맛 추천이요!! 주문하실 때 말하시면 됩니다.

세 번째 메뉴크림 돈가스입니다. 제가 점심식사시간에 맨날 먹던 메뉴예요. 위에 두메뉴를 합친 메뉴인데 이 메뉴는 사랑입니다. 혼자가서 드신다면 이메뉴 추천이요! 가격이 있는 게 살짝 아쉽지만 맛있어요.

세 번째 꿀팁크림 돈가스에 매운 소스(+500원)나 일반 소스 추가하는 거예요. 사실 크림 돈가스만 먹기엔 느끼할 수 있어요. 직원분에게 말씀하시면 주실 거예요.

마지막 추천 메뉴예요. 바로 고구마치즈롤까스입니다. 아직도 먹고 싶은 메뉴 중 하나인데요. 아이들이나 여성분들이 특히 좋아하시는 메뉴예요. 고구마 단맛과 치즈의 조화가 아주 좋아요. 치즈롤, 김치 치즈롤도 괜찮지만 고구마가 젤 인기 많아요!!

마지막 꿀팁밥, 샐러드, 스프, 국물, 깍두기는 무료로 리필되니 언제든지 직원분께 말씀하시면 됩니다. 셀프바에 식기가 있으니 더 필요하실 경우 가져다가 쓰시면 되세요.(음식 수에 맞춰서 식기는 나갑니다.) * 셀프로 남은음식도 포장가능하세요!

마지막 사진은 아르바이트할 때 제가 찍어놓은 사진인데요. 다시 생각하니 그립네요. 너무 좋으신 분들과 일하고 좋은 시간이었던 거 같아서 행복했답니다. 홍익 돈가스에서 좋은 추억 안고 갑니다.^^ (브레이크 타임시간있어요! 잘알아보고 가세요, 제가 일한곳은 2시반부터 4시반까지 였어요.) 

※제가 일하던 홍익돈까스 매장 기준입니다. 매장마다 다를 순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