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추천

[짬뽕집] 김천/구미/아포 어화춘 옛날짬뽕 # 옛날짬뽕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짬뽕은 어화춘 짬뽕입니다. 위치는 아포공고 맞은편에서 좀만 내려오면 있어요!

예전부터 있었는데 이제서야 가네요ㅎ 사실 여기 맛집이라고 친구가 말해줘서 갔어요!

들어가면 짬뽕유래부터 보이더라고요! 역사 깊은 음식 짬뽕!

 

중국집은 메뉴가 너무 많아서 좋죠? 그치만 이름처럼 옛날 짬뽕으로 통일했답니다! 주말 오후엔 손님 가득이더라고요!

옛날 짬뽕이에요! 가격은 6000원! 이 정도면 혜자스럽죠?

 

면 양은 곱빼기인 거처럼 많았고요. 국물이 약간 사골 베이스 진한 짬뽕 같고 콩나물, 해물이 들어가서 시원해요! 딱히 맵거나 하지는 않았어요! 게가 한 마리씩 들었고요, 그낳 짬뽕은 무난하게 괜찮네요! 제가 깜빡하고 사진 못 찍은 게 있는데 여긴 셀프로 매실주스를 마실 수 있는데 초록매실 아시나요? 딱 그 맛! 매실주스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총평: 시원 깔끔한 짬뽕 맛! 사실은 매실주스 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