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편의점

[cu 도시락] 곱창과순대로 야식어때?/씨유 도시락:::#안주야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cu도시락인 곱창과 순대로 야식 어때?입니다.

가격:4000원(cu편의점)

너무 배가 고파서 배달을 시킬까 하다가 그래도 편의점 리뷰를 하자고 맘먹고 바로 씨유로 향했어요. 씨유 가자마자 제가 들린 곳은 도시락 진열대!!! 가자마자 첨 보는 도시락이 있어서 바로 구매했어요. 바로 리뷰할게요!

씨유에서 안주야와 컬래버레이션을!? 대박이죠? 크기는 다른 도시락보다 살짝 작아요! 

원재료명이랑 함량은 적혀있었는데 영양성분표가 보일지 않았어요.ㅠㅠ 칼로리를 알 수가 없다니...

편의점 전자레인지로 2분 돌렸어요. 비주얼 대박이죠? 생각보다 곱창이 많이 들어있어요. 

곱창은 꼬들꼬들하면서 식감이 좋고 돼지 냄새는 안 났어요. 약간 순대 사면 같이 주는 돼지 위 같은 맛이에요. 양념도 매콤 달콤해서(시중에 파는 순대 볶음 소스 맛:맵지 않아요.) 안주용이나 야식용으로 좋은 거 같아요! 

순대는 순대볶음 순대 맛이에요. 냄새 같은 건 안 낫고요. 좋아요!! 좋아!! 곱창 순대볶음 안에 마늘이랑 야채들이랑 같이 먹으면 끝!

이 당면이 최고예요! 정말 먹자마자 너무 부드러워서 좋았어요. 양념을 너무 잘 베어줘서 제가 고맙더라고요. 신의 한 수:)

밥은 신동진 햅쌀을 썼다고 적혀있는데 나름 괜찮아요. 식초의 신맛이 살짝 나요!!! 무난해요.

계란찜은 부드러운데 약간 뒷맛이 별로 였어요. 밀가루를 섞은 느낌이랄까요?

전 대체적으로 만족이에요. 4000원보다 더 괜찮은 거 같은 퀄리티예요. 전 재구매의사 당연히 있고요. 안주나 야식용으로 완전 강추!!! 혼술 할 때 먹기 좋은 사이즈인 거 같아요! 전 이거만 먹었는데도 배가 부르더라고요. 쓸쓸한 밤 야식용으로  씨유 곱창과 순대로 야식 어때? 는 어떠신지...?

총평: 조화가 좋은 안주 도시락! 음식점에서 사서 먹는 듯한 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