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편의점

[cu 주먹밥] 주먹왕/ 매콤불고기&전주비빔밥:::#집밥은 씨유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cu의 주먹왕[매콤 불고기&전주비빔밥]입니다.

가격:2000원(cu편의점)

오늘도 씨유를 가서 머 먹을지 고민하다가 밥 종류가 먹고 싶어서 바로 데리고 온 제품입니다. 자취를 하니 빵이나 국수 같은 거보다 밥 종류가 좋아지더라고요. 저는 매콤 불고기&전주비빔밥을 들고왔지만 참치마요&김치볶음밥도 있더라구요! 그제품은 다음기회에... 오늘은 주먹왕 매콤불고기&전주비빔밥 맛을 리뷰해볼게요!

이미지가 상당히 강하죠? 주먹밥을 캐릭터로 하다니 너무 귀여운 거 아니냐며... 크기는 야구 공보다 살짝 더 큰 거 같아요.

크기가 큰만큼 칼로리도 416kcal... 나머진 평범하네요.

숯검댕이 공이 하나 잇죠? 저도 꺼내자마자 놀랐어요... 양이 상당해요. 밥 한 공기 넘어 보여요.

가운데에 제육불고기가 들어있어요. 많지는 않은 거 같아요. (살짝 부족!?)

맛은 전주비빔밥 삼각김밥(고추장에 밥 볶은 맛)에 엄청 매운 제육불고기(매운 단맛) 넣은 맛이에요. 불고기가 엄청 매워요. 한입 먹자마자 확 올라왔어요. 근데 자꾸 먹다 보면 뻑뻑해서 국물이나 물을 찾게 되는 거 같아요. 그래서 드실 때 라면이나 국물이 있는 음식이랑 먹으면 좋을 거 같아요. 솔직히 양은 많지만 삼각김밥으로 따로 사서 먹는 게 낫다고 생각해요. 김도 눅눅하고 양이 많으니 물리는 게 있어요. 재구매의사는 거의 없는 거 같아요!

총평: 양이 대박인 주먹왕!! 전주비빔밥 삼각김밥(고추장에 밥 볶은 맛)에 엄청 매운 제육불고기(매운 단맛) 넣은 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