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배달음식

[치킨] 디디치킨 패밀리 홈세트2 (후라이드+닭강정+간장치킨) 웨지감자 :::# 구미봉곡점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 쓰는 거 같네요! 두 달간 실습이랑 이것저것 너무 바쁜 하루를 보내서 블로그를 할 시간이 없었어요! 죄송해요... 이제부터 다시 제대로 시작해보려고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치킨은 디디치킨 패밀리 홈세트 2번 세트입니다. (후라이드+닭강정+간장치킨)

 가격:21500원(구미 봉곡점)

저는 평소 디디치킨 너무 좋아하고 가성비 좋다고 해서 예전부터 자주 먹었는데 제가 리뷰 한 적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시켰답니다. 저는 다양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를 좋아해서 패밀리 홈세트 2번으로 시켰답니다. 후라이드+닭강정+간장치킨이라 이구성 너무 괜찮지 않나요? 바로 리뷰해볼게요!

배달은 30분도 안걸린걸리고 너무 사장님이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서비스가 최고!!

여긴 개그맨 문세윤 님이 계시네요!!! 언제 봐도 정감이 가죠~

국내산이라고 따악 보이게 해 주셔서 더 믿음이 가고 안전성까지 설명이 적혀있네요!

예전엔 치킨이나 돈가스나 붉은색을 띠면 덜 익었나 생각했는데 신선하면 그럴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오꾸닭에서도 본 적이 있어요.

주의사항까지 적혀있네요! 역시 디디치킨

이 비주얼 보이시나요? 저는 웨지감자를 3000원 주고 구매했답니다. 완전 양 많아요~ 여러분도 시키실 때 웨지감자 꼭 시켜 드세요. 지점마다 케바케이지만 구미 봉곡점은 양도 많아요! 감자만 먹어도 배불렀다는 건 안 비밀! 그리고 사진엔 없지만 악마소스도 추가했는데 너무 맵더라고요, 그래서 다 남겼네요...

후라이드는 평범한 후라이드 맛이에요. 그렇다고 맛없거나 그런 거 아니니... 무난해도 꼭 잊어야죠! 놓칠 수 없죠~ 그래도 좀 더 바삭하면 좋겠다는 생각은 들더라고요.

이 세트 구성의 필수품이죠! 닭강정인데요. 완전 강추예요. 살짝 매콤하면서 마늘이랑 같이 먹으면 죽여줘요! 단거 싫어하신다면 비추지만 단짠맵의 조화가 죽여줘요!

간장도 무난하니 괜찮아요. 조금 간장 맛이 쎄서 짠맛이 나긴 하지만 전 나름 괜찮던 메뉴라고 생각이 드네요!

디디치킨의 홈세트는 닭 크기가 조금 아쉽긴 하지만 맛이 평타 이상하고 가격이 착한 거에 박수를 보내고 싶네요. 사이드 시킨 웨지감자도 좋았고 담엔 다른 사이드 메뉴도 시켜서 맛 평가를 해보도록 할게요! 디디치킨은 가족들과 나눠 먹기 좋은 치킨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여러 명의 가족과 치킨을 드셔야 할 때 완전 추천이요!

총평:가성비 끝판왕, 다양한 종류를 맛볼 수 있는 치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