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배달음식

[치킨 추천] 처갓집 양념치킨 슈프림양념치킨+후라이드 #봉곡 도량점 #양념치킨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치킨은 처갓집 양념치킨입니다. 처갓집은 제가 엄청 어릴 때부터 먹던 치킨이라 친숙한데요. 요새 안 먹다가 유튜버가 처갓집 치킨을 먹는 걸보고 바로 시켜 버렸지 뭡니까ㅋㅋㅋㅋㅋ

가격:21000원(구미 봉곡 도량점)

 

구미 도량점은 배달이 생각보다 빨리 와서 좋았어요! 여긴 희한하게 콜라 말고 스프라이트를 주더라고 전 너무 좋더라고요 콜라보단 사이다를 좋아하는 저라서...

비주얼 보이시나요? 제가 시킨 메뉴는 슈프림 양념치킨+후라이드입니다. 이구성이 21000원이라는 게 믿기지 않아요 전...

닭 자체가 크진 않아요. 교촌 오리지널 시키면 오는 그 사이즈네요... 그래도 두 마리이니 너무 좋네요. 후라이드 맛은 상당히 바삭한 옛날통닭 맛!!! 살짝 기름지지만 없으면 서운한 메뉴죠!

이건 슈프림 양념치킨이에요! 저 하얀 소스가 마요네즈인지 마늘소스인지 요거트인지  무슨소스인지 모르겟지만 맛있어요! 근데 처갓집양념치킨 자체가 너무 달아서 호불호가 강하긴 하지만 하얀소스 맛이 강하지 않아서 잘 어울린 거 같아요! 전 단 걸 좋아해서 그런지 너무 맛있어서 재구매의사 100%로 있답니다. (달달한 양념치킨 싫어하시면 비추!)

총평:처갓집이 오래 남는 데는 이유가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