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배달음식

[찜닭 추천] 사대부찜닭 안동찜닭 #구미 봉곡점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메뉴는 사대부 찜닭에 안동찜닭 소 짜입니다! 이곳은 리뷰 이벤트가 가능해서 치즈떡과 쌀떡을 추가해서 받았어요! 맛은 보통맛으로 했답니다.

가격:16000원(보통맛)#구미 봉곡점

배달은 상당히 빨리 와서 좋았어요! 역시 한국은 빠른게 젤 좋은 거 같아요!

소짜 구성품은 찜닭, 젓가락, 콜라 큰 거, 치킨무가 같이 딸려서 오네요!

비주얼 깡패세요? 너무 맛있게 생기지 않나요? 너무 푸짐해 보이죠?

닭은 크진 않지만 작지도 않은? 소짜는 닭 반마리인가봐요. 양념 맛은 보통맛인데도 매웠어요. 매콤이 아니라 그낳 매웠다고요.ㅠㅠ 매운거 못드시면 순한맛 무조건 시키세요. 안동찜닭 많이 먹어봤지만 이집 매운거 말곤 너무 강추!

솔직히 닭보다 다른 부속품이 많아서 전 더 좋았어요! 그래서 여자분은 3분이면 소짜 시키셔도 충분할 거 같아요! 매운 거 좋아하신다면 무조건 드세요!

총평: 매운거 못 드시면 무조건 순한 맛! 괜찮은 집! 재구매의사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