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배달음식

[찜닭 추천] 영주 풍기점 두찜 빨간 반마리찜닭 #김말이 튀김

안녕하세요! 오늘은 풍기에 두찜이라는 찜닭집이 생겼길래 어떨까 하고 바로 시켜 봤어요! 두찜이라는 게 다른데도 있는 걸 본 적이 있는 거 같았는데 한 번도 먹어 본 적은 없는 거 같아요!

가격:15800(반마리 빨간뼈)+납작당면변경(1000원추가)+김말이 튀김(5개, 2000원)=18800원

 

배달은 30분 정도 걸린 거 같아요! 사장님이 친절하신 츤데레 같으셨어요! 오픈하셨다고 떡도 드셔 보시라고 쑥스럽게 말하시는데 귀여우셨어요.

메모까지 적어주시고 감사합니다! 역시 정성이 맛을 더 맛있게 해 주는 거 같아요. 근데 전 스프라이트로 변경했는데 콜라가 왔지만 당황하지 않고 그냥 마시기로 ㅎㅎ

개업 떡인가 봐요!! 정말 맛있겠죠? 감사합니다!

김말이는 정말 바삭했어요! 바삭해야죠 튀김은 ㅎㅎ

참기름인가 봐요! 이렇게 오니 귀엽더라고요~ 김가루도 함께 주셔서 감사합니다!

비주얼 칭찬해!!!!!!!!!!!!!!!! 진심 너무 맛있겠죠?

여긴 감자랑 고구마가 같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이건 마치 행복이랄까?

전 얇은 당면보다 중국 당면이나 납작당면이 좋아서 변경! 양념도 잘 베어 있어서 합격!!!

뼈는 반마리라 혼자 먹기 적당했어요! 맵기도 약간 매운맛 했는데 매콤한 정도라서 너무 좋았고 당면이나 감자 고구마 등등 소스가 잘 베어있어서 너무 괜찮았던 거 같아요! 닭이 뼈는 또 국내산이라 얼마나 좋던지요!(순살은 브라질산이래요!) 소스 맛도 간장 맛과 고추장의 적절한 조화를 이뤄서 너무 좋았어요! 또 시켜먹을게요!

총평:사장님이 좋은 풍기 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