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배달음식

[피자] 방탄피자 풍기점 허니포테이토 #그릴바베큐 1인분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치킨은 방탄 피자(풍기점)의 허니 포테이토와 그릴 바비큐입니다. 제가 피자가 너무나 먹고 싶어서 바로 피자를 시키는데 피자만 시키면 배달이 안돼서 그릴바베큐도 시켰어요! 바로 리뷰해볼게요!

가격:허니 포테이토(12000원)+그릴바베큐(5000원)=17000원

 

배달은 45분 이상 걸린 거 같아요. 그래도 피자는 따뜻하게 왔네요!

피자 박스가 상당히 센스 넘치죠? 이런 아이디어 칭찬하고 싶네요!

피클이랑 파마산 치즈, 핫소스, 갈릭 디핑소스, 사진엔 없지만 콜라 500ml도 같이 왔어요!

 

전체 샷이에요! 비주얼 감탄할만하죠? 비주얼은 만점이에요!

그릴바베큐는 그날 삼겹살 훈제한 거 같아요! 맛도 딱 그 맛이에요! 바베큐소스 맛은 생각보다 강하지 않아서 무난하게 먹기 좋았고요, 편 마늘 많이 넘어준 점에서 5000원치곤 너무 만족이요!

이제 허니 포테이토 리뷰해볼게요! 비주얼은 허니보단 갈릭 같죠?

피자 광고 보시면 피자치즈가 쭈욱 늘려나 자나요? 여긴 그런 거 없었어요. ㅜㅜ

피자맛은 감자 피자맛이에요! 허니 맛은 잘 모르겠고요. 그낳 심심한 감자 맛? 찐 감자에 치즈 조금에 피자 도우랑 먹는 맛? 심심했어요! 제 입맛엔... 그래도 양파랑 옥수수 있어서 식감을 좀 더 살린 거 같네요.

여긴 15000원 이상 배달이라 피자 한판은 배달이 안되나 보더라고요! 재구매의사는 반반인 거 같아요! 비주얼에 비해 실망해서 그런가 좀 아쉽지만 그낳 쏘쏘 하네요!

총평:그릴 바비큐는 필수! 허니 포테이토는 심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