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배달음식

[치킨] 치요남치킨 도량봉곡점 패밀리 두마리 반반세트# 후라이드#간장#양념#떡볶이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치킨은 치요남 치킨의 패밀리 두 마리 반반 세트입니다. 전 후라이드, 양념, 간장에 떡볶이까지 추가하고 리뷰 이벤트에 닭껍질 튀김도 주더라고요? 그래서 이렇게 알차게 시켜보았어요!

가격:패밀리 두마리 반반 세트 22900원+떡볶이 6900원=29800원

배달은 30분-40분 정도 걸린 거 같아요! 배가 너무 고픈 관계로 너무 시켰어요!

말귀가 너무 귀엽죠? ㅎㅎ

이게 전체 비주얼이에요! 상당히 많아 보이죠? 닭 크기는 전체적으로 크지 않아요! 보통 두 마리 치킨에 많이 쓰이는 호수에요!

저기 봉투에 담겨있는 게 닭껍질 튀김이에요!

후라이드예요! 그냥 심심한 후라이드 맛이라고 보시면 돼요! 후라이드는 딱히 메리트는 없어요.

이건 간장치킨!! 달달하다기보단 짠맛에 가까운 듯... 제스탈은 아니었어요.

양념인데... 이 메뉴가 젤 실망했어요. 달달한 양념치킨 맛이긴 한데 생강을 별로 안 좋아하는지라 생강향이 너무 나서 전 개인적으로 별로 였어요.

이건 리뷰 이벤트로 받은 닭껍질 튀김인데 과자같이 바삭하니 먹기 좋았던 거 같아요!

깜빡하고 떡볶이 안에 사진을 깜빡했네요. 치즈도 들어있고 매콤하니 나쁘지 않았는데 6900원이라 좀 비싼 감이 드네요. 치요남을 시키면서 느낀 점이 질보다 양이라는 생각이 확연하게 들더라고요! 가족 많을 때나 친구들 많이 모였을 때 먹기 좋은 치킨 같아요!

총평:질보다 양... 조금 아쉬웠던 치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