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마트 & 기타

[과자 추천] 프링글스 미스터리 맛!! 포테이토 칩::: # 미스터리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과자는 프링글스의 미스터리 맛입니다!!!

저도 슈퍼마켓을 갓다가 과자코너를 둘러보던 중 처음 보는 과자 있어서 사봤는데요 이과자는 신기하게 무슨 맛인지 알 수 없게 해 놓았더라고요 ㅎ... 그래서 원재료가 머가 들어갔는지도 모르게 되어 있어요 ㅎ

미스터리 한 이 과자의 비주얼 보시죠!!!

 

온통 하얗게 궁금증을 자아내는데요 ㅎ 이러니 안 사볼 수가 없어요 ㅎ 가격은 1680원 줫어요. 착해 착해

미스터리 맛이라 원재료명이 안 적혀있어요 ㅎㅎ 궁금 궁금ㅋㅋㅋ

100g당 531kcal... 과자는 배도 안차는데 칼로리는 왜 이렇게 높은지... 한통 다 먹으면.. 584 kcal....ㄷㄷ

근데 미스터리 맛은 행사를 하더라고요..

2019년 4월부터 5월 31일까지 프링글스 미스터리 맛을 맞춰 주면 되는데요 ㅎ

총상금이... 1000만 원이래요... 만 18세 이상 참여 가능하고요( 한국 거주자만) 

저도 맞추기 위해 과자를 열었는데요..

양은 일반 프링글스랑 다를 게 없어요 ㅎ 냄새는 토마토 음식 냄새가 많이 났어요. 토마토 파스타나 토마토소스 넣은 피자 또는 토마토 케첩이 들어간 과자 맛이요 ㅎ그래서 캔에 숨은 힌트를 찾기 시작했어요 ㅎ

찾다 보니 토마토라고 정확히 적혀있어서 프링글스 사이트에 응모했답니다. 토마토라고요 ㅎㅎ

다시 과자로 돌아가서 리뷰를 하자면 오리지널에 케첩 맛이랑 후추 맛이 추가된 거 같아요 ㅎ

저는 나쁘지는 않았지만 자주 먹으니 물리는 게 좀 있는 거 같아요. 그래도 오리지널은 진리인 거 같아요

저는 오리지널을 이기지는 못한 거 같네요

재구매의사는 없어요 ㅎ 한번 드셔 보세요 궁금하시면

총평: 궁금증에 한번 사 먹어 볼만하다. 토마토 맛 나는 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