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마트 & 기타

[요거트 추천] 서울우유 비요뜨 리뷰! 크런치 볼/쿠키 앤 크림 #만족

안녕하세요!!!!

  제가 오늘 들고 온 제품은 비요뜨입니다. 그중에서도 크런치 볼과 쿠키 앤 크림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비요뜨는 종류가 상당히 많은데요. 초코링, 그래놀라, 베리믹스,,,,등등 제가 간 마트엔 초코링 크런치 볼 쿠키 앤 크림 밖에 ㅜㅜ 그래서 먹어 본 초코링을 제외한 크런치 볼과 쿠키 앤 크림 맛을 가지고 왔습니다. 아이부터 어른까지 간식으로 먹기 좋은 비요뜨 비주얼 먼저 보실까요?



두둥! 한손으로 두 개 잡기 얼마나 힘들던지.....

가격은 개당 990원 줬어요 ㅎ 나름 착하죠? 요즘 가격이 다 올라서 ㅜ 맴찢

제가 초코를 좋아해서 그런지 기대가 많이 되더라구요 ㅎ

크런키 볼(205 kal)이 쿠키 앤 크림(165kcal) 보다 칼로리가 높더라고요 ㅎ 당류도 15%가 넘어서 많이 먹을 순 있지만 많이 먹지 못하겠더라고요 ㅎ 그 와중에 칼슘 높은 거 따봉!

먼저 쿠키앤 크림 먼저 리뷰할게요 ㅎ양은 밥 먹고 후식으로 먹기 좋은 크기예요 ㅎ 이거만 하면 양이 적어요... 우선 쿠앤크는 시리얼 같은 거랑 마쉬멜로우랑 같이 들어있어요 ㅎ 밥숟가락으로 한 숟가락 반 정도 양이예요. 과자 있는 부분을 반으로 접어서 요거트로 퐁당 빠뜨리면 돼요 ㅎㅎ 전 은근 이게 재미더라고요 ㅎ

우선 맛은 초코씨리얼 과자 맛에 생크림 플레인 요거트를 넣어 먹는 맛이에요 ㅎ... 마쉬멜로우는 잘 느껴지지 않았어요. 개인적으로 ㅜ 그래도 입에 넣으면 바삭바삭하다가 뒤늦게 쿠앤크 맛이 올라와요 ㅎ 나름 깔끔하니 괜찮아요 ㅎ

이번에 크런치볼 먹어볼게요 ㅎ 크런치 볼은 볼이 많았어요. 먹고 나서도 초코향이 계속 남아 있었어요 ㅎ 초코볼도 바삭바삭 소리도 나고 씹어 먹는 맛도 있었어요 ㅎ 초코를 좋아하는 저에겐 대환영~ 요거트는 크런치볼과 쿠키 앤 크림이랑 같은 요거트입니다(플레인 요거트인데.. 단맛이 많이 나는) 가성비에 비해 나름 괜찮은 거 같아요 ㅎ 저는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전 둘 중에 고르라고 하면 크런치 볼!!! 초코맛이 강하게 나고 씹는 맛이 좋았거든요 ㅎ 

총평: 식사 후 간단한 후식으로 적합, 중독적인 맛, 평타치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