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마트 & 기타

[과자] 구운 오징어 / 해태 과자 :::#매콤한 맛

안녕하세요!!! 제가 오늘 소개드릴 제품은 해태의 구운 오징어라는 과자입니다. 가격:1200원(표지에는 1500원)

오늘 마트에 갔다가 처음 보는 과자 있길래 바로 들고 왔어요. 저는 해물 들어간 과자를 좋아하는 거 같아요. 보자마자 사고 싶어서 바로 사버렸지요. 가격은 1200원 줬는데 뒤쪽 표지에는 1500원이라 적혀있어요. 역시 마트가 싸요. ㅎㅎ  해태 과자는 오랜만에 먹어보는 거 같은데 이 제품은 어떤지 제가 한번 먹어볼게요! 비주얼부터 보시죠!

누가 봐도 매콤한 맛인거 같죠?(매콤한 맛이라고 되어있으니 다른 맛도 나올 거 같죠?) 과자 위쪽에 보면 열풍으로 구운 우리 스낵이라고 적혀있는데 튀기지 않고 구운 과자 인가 봐요. 더욱 기대가 되는데요!!(사실 이과자는 2015년에 나왔었고 과자 봉지만 리뉴얼이 되었다고 하네요.)

원재료명: 옥수수가루{외국산(러시아,세르비아,헝가리 등)}, 혼합 식용유{팜올레인유(말레이시아산), 해바라기유{외국산(우크라이나, 스페인, 말레이시아 등)}, 토코페롤(혼합형)}, 복합 조미식품[매콤 오징어 맛 시즈닝{미립당, 결정 포도당, 분말간장(분말간장 아이(탈지대두(외국산))), 오징어 분말 티케이(오징어 족(냉동)(국내산), 글리신}, (오징어:국내산) , 쌀가루, 향미유(양파 향 오일), 오징어 진액 분말(오징어: 국내산), 동결건조 오징어(오징어:페루산), 수수(미국산), 탄산칼슘

영양정보(총 내용량 70g 350kcal): 나트륨 510mg(26%) 탄수화물 48g(15%) 당류 3g(3%) 지방 16g(30%)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5g(33%) 콜레스테롤 2.3g(1%) 단백질 4g(7%) 

저기 위에 초록색으로 영양가 있는 스낵이라고 광고도 보여주고 해썹 인증 마크도 있으니 믿을 만하죠?ㅎ

이과자는 근데 질소 과자인가 봅니다... 과자 뜯으니 3분의 1이 과자고... 나머진 질소... ㅜㅜ 이건 너무 했잖아요.. ㅜ 요즘 가격이 오르던지 아님 과자 양이 줄던지 하는 거 같아서 ㅜㅜ 맘이 아프네요.

모양은 정말 오징어 모양이에요.!!! 상당히 귀엽죠? 맛은 일단 예전에 먹어본 과자 맛인데.... 기억이 안 나요.. 분명... 먹어본 맛인데... 그나마 해물맛나는 치토스 같아요. 식감이며 살짝 매운 새우깡 맛도 나고 살짝 매콤하고 바삭하고 속은 꽉 차서 좋은 거 같아요.!!! 나름 중독적인 맛이 있어요. 자극적인 맛이라 좋았던 과자예요. 근데 그만큼 물이 많이 먹고 싶었던 과자에요. 근데 과자를 먹으면 먹을수록 손에 기름이랑 시즈닝이 많이 묻어요. 분명 열풍에 구운 과자라고 했는데 기름기가 상당히 많은 거 같아요. 맵기도 치토스 정도라서 많이 안 매워서 아이들도 좋아 할거 같아요. 해태에 구운 양파라는 과자가 있는데 그거랑 식감이 비슷해요. 이과자는 짠맛이 나서 맥주 안주용으로도 매우 추천해요. 짠 거 싫어하시는 분은 비추! 저는 재구매의사는 반반이에요. 첫맛은 너무 맛있는데 먹으면 먹을수록 물리는 게 있네요... 

총평: 짭짤 매콤한 맛, 속이 꽉 찬 식감, 맥주 안주용 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