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편의점

[과자] New 죠리팡 뮤즐리!! 건강한 한입스낵! #크라운

안녕하세요!! 제가 오늘 소개 드릴 과자는 [new 죠리 팡 뮤즐리]입니다.

 저는 씨유에서 삿구요 ㅎ 현재 2+1 행사 중이더라고요 한 개당 1500원이에요ㅎ 어릴 때부터 죠리퐁 자주 먹어서 평소에 죠리퐁 좋아했는데... (우유에다가 말아먹어도 jmt)  새로 만든 맛은 어떤지  궁금해서 사봤어요 ㅎㅎ 

죠리 팡 뮤즐리 비주얼 한번 보고 가시죠!!

비주얼은 죠리퐁이랑 상당히 흡사하죠? 누가 봐도 죠리퐁... 멀리서 봐도 눈에 띄더라고요 ㅎ

기본 죠리퐁에 딸기 마카롱 쿠키랑 구운 마시멜로우를 첨가 했다고 하니... 기대감이 올라갈 수밖에 없죠? 맛있는 것만 담았으니 ㅎㅎ

40g 175kcal 인데요.. 마카롱이 들어간 거치곤 칼로리가 낮은 거 같아요 ㅎㅎ

뜯어서 보니 양은 많지는 않아요... 근데 귀엽게 죠리퐁이 뭉쳐있어요 ㅎㅎ

죠리퐁을 뭉친거에 마쉬멜로우랑 마카롱이 쏙쏙 박혀있어요 ㅎ 

먹어보자마자 든 생각은 바삭바삭하고 달달한 죠리퐁인데, 그 와중에 마쉬멜로우 맛이 났어요ㅎ 그리고 딸기향이 살짝 나면서 맛은 정말 괜찮았는데.... 이게 너무 달아서요... 저는 단 걸 싫어하지는 않는데 좀 달았어요.... 근데 우유에 타서 먹으면 맛있을 거 같아요... 이건 진짜 굿! 원래 죠리퐁도 우유에 타 먹으면 정말 맛있잖아요ㅎ 그래서 저는 그냥 죠리퐁 사 먹을래요... 재구매는 안 할 거 같아요!

총평: 달달한 죠리퐁! 핵달달!! 단거 싫어하면 그냥 죠리 퐁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