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편의점

[편의점 라면] CU 짱구 허니시나몬 볶음면 # 삼양

안녕하세요! 제가 오늘 소개 드릴 라면은 어릴 때부터 먹던 짱구 과자 아시나요..? 저희 아버지가 좋아하는 과자 중에 하나인데요 ㅎ 집에 항상 있던 과자인데도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 아니라서 잘 먹지는 않았는데요ㅎ..... 그 짱구라는 과자가 라면으로 나왔습니다.  삼양이랑 콜라보한 거처럼 보이는 [CU 짱구 허니 시나몬 볶음면]!!


두둥! 궁금증에 하나 사보았습니다. 비주얼 보시죠!



저 캐릭터보시니 아시겠죠?... 상당히 귀엽지 않나요?  가격은 1500원 줬어요 ㅎ


제가 과자 맛이랑 라면 맛이랑 비교 해볼게요ㅎ ~



칼로리는 460Kcal 적당하네요... 일반 라면이랑 칼로리는 비슷하네요 ㅎ



상단에 달콤한 꿀맛과 계피향이 중독적이라는데... 과연?



구성품 볼게요~  면+ 야채,햄 후레이크+소스로 구성되어 있네요 ㅎ


<조리방법>


1. 용기의 뚜껑을 열고 후첨 액상소스를 꺼낸 후 끓는 물을 용기 안쪽 표시선까지 부은 다음 뚜껑을 닫고 4분간 기다립니다.


2. 4분 후 뚜껑을 열어 젓가락으로 잘 저은 다음 물을 따라 버린 후 후첨 액상소스를 넣고 잘 비벼 드십시오.



물을 빼고 보니 햄이 커져있었어요 ㅋㅋㅋㅋㅋ생각보다 많이 커졌어요... 왤케 귀여운지 ㅋㅋㅋㅋ


소스만 먼저 맛을 봤는데 젤 첨으로 드는 생각이 간장치킨이었어요 ㅎ 그냥 달달한 간장치킨 양념소스였어요 ㅎ



면은 얆아서 좋았어요 ㅎ 이제 제대로 비벼서 먹었는데 간장치킨 소스 맛이 처음에 나다가 계피향이 뒤에 아주 살짝 나요. 전 계피맛이 많이 날까 봐 걱정했는데 거의 안 나서 좋았아요 ㅎ 맛도 나름 자극적이어서 더 좋았어요ㅎ 먹고 나서 살짝 얼얼한 정도의 매운맛도 나요. 솔직히 과자랑 맛이 달라요 과자는 달달하고 계피향도 라면에 비해 많이 나지만 라면은 그냥 간장치킨 소스 맛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ㅎ


총평: 생각보다 맛있다. 간장치킨소스맛 라면, 재구매의사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