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편의점

[편의점 라면] CU 삼양 별뽀빠이 야끼소바 볶음면:::# 큰컵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소개드릴 제품은 바로 별 뽀빠이 야끼소바 볶음면입니다~

이 제품은 전에 리뷰 했던 짱구 허니시나몬 볶음면이랑 같이 나왔는데요 ㅎ 씨유에만 파는 거 같네요.. 이 제품도 별 뽀빠이라는 라면 과자를 모티브로 나온 라면인데 야끼소바맛이라... 점점 더 궁금해지는 데요... 

CU 별뽀빠이 야끼소바 볶음면 비주얼 먼저 보고 가시죠!!


정말 뽀빠이 과자 맛날 거 같죠...? 저 캐릭터도 졸귀에여.. 옛날스러운 디자인이 상당히 맘에 드는데요 ㅎ 빈티지 갬성,,,,,,굿!

요즘 삼양이 열일 하는 게 너무 좋아요!!! 가격은 1500원입니다!

상단에 라면 과자 맛과 야끼소바 맛이 만났다고 하는 걸 보니 두 가지 맛이 섞여있나 봐요 ㅎ

465 Kal이네요... 다른 라면과 큰 차이 없죠? ㅎㅎ

구성품은 면+후첨 야끼소바 소스+해물 후레이크+후첨 마요네즈가 들어있네요 ㅎ

뜯자마자 해물 냄새가 많이 났어요 ㅎㅎ

이제 조리방법 알려드릴게요 ㅎ

1. 용기의 뚜껑을 열고 후첨 야끼소바 소스와 후첨 마요네즈를 꺼낸 후 끓는 물을 용기 안쪽 표시선까지 부은 다음 뚜껑을 닫고 4분간 기다립니다.

2. 4분 후 뚜껑을 열어 젓가락으로 잘 저은 다음 물을 따라 버린 후 후첨 야끼소바 소스와 후첨 마요 소스를 넣고 잘 비벼 드십시오. (tip, 면이 익을 때까지 4분간 기다리는 동안 소스 2가지를 뚜껑 위에 올리시면 조금 더 깊은 맛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냄새가 타코야끼 집에서 나는 냄새가 나요ㅋㅋㅋㅋ 역시 야끼소바 ㅋㅋㅋ

면은 우선 얇아서 먹기가 편해서 좋았어요. 소스는 타코야끼 소스 맛이 많이 나고요ㅎ 이것도 별 뽀빠이 과자랑 맛이 다른 거 같아요 ㅎ 그래도 가끔씩은 먹고 싶을 거 같아요 ㅎ 이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인 거 같아요 ㅎ 재구매의사는 50%이고요. 큰 매력은 없지만 타코야끼가 먹고 싶을 때 대체 정도로 먹긴 좋은 거 같아요. 마요네즈가 있는 라면은 처음이라 새로웠던 거 같아요! 마요네즈가 정말 신의 한 수였던 거 같아요. 그래도 하나 다 먹었어요 ㅎ

총평: 새로운 라면, 한번 정도 먹어보는 거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