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편의점

[라면 추천] 농심 미니컵면! 가쓰오 우동 맛!!# 2분조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농심 미니 컵면 입니다. 가격:700원

이 제품은 씨유에서 샀어요 ㅎ국물용으로 작은 라면 찾다가 처음 보길래 바로 들고 왔답니다. 가격도 700원이라 착해요!! 

비주얼부터 보고 가실게요!!

귀엽뽀작하죠? 저는 가쓰오 우동맛을 가져왔는데 시원한 해장국 맛도 있던데 ㅎ 제가 간 씨유엔 보이지 않았어요.

이렇게 작은데 나트륨이 하루섭취량 반이나.... 허걱....

<조리방법>

-뚜껑을 화살표까지 개봉한 후 면 위에 스프를 넣고 끓는 물을 용기 안쪽 표시선까지 부은 다음 뚜껑을 닫고, 약 2분 후에 잘 저어 드십시오!

내부 구성품 볼까요?

구성품: 가쓰오 우동맛 수프+ 면+ 후레이크로 구성되어 있네요.. 후레이크는 너무 조금이라...

면은 얇은 컵라면 면이에요 ㅎ 전 얆은 라면이 좋아요 ㅎㅎ

국물은 밍밍한 가쓰오 우동맛이에요! 약간 심심해서 김치나 젓갈이랑 먹으면 딱 좋아요! 제가 보기엔 이 제품은 시원한 해장국 맛이 있는 거 보니 술 마신 다음날 숙취 할 때 먹기 좋게 나온 거 같아요!! 아님 메인 메뉴 옆에 국물이 필요할 경우 사이드로 먹기 좋을 듯해요! 물론 제 생각이지만요 ㅎㅎ 무난해서 딱히 말씀드릴 거 없는 듯해요! 재구매의사는 국물이 먹고 싶을 때 가끔 사 먹을 거 같긴 해요... 조리시간도 2분밖에 안 걸려서 ㅎ

총평: 심심한 우동맛! 빠른 조리! 2분라면! 맛은.... 쏘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