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편의점

[국물 라볶이] 오징어 짬뽕 맛 국물 라볶이 :::# 농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바로 오징어 짬뽕 맛 국물 라볶이입니다.

가격:4300원 매장마다 가격이 달라요. 3000~5500원 사이예요.

예전부터 먹어보고 싶었는데 안사고 안 사다가 슈퍼에 갔는데 팔길래 사봤어요. 이 제품은 편의점이나 대형마트 다 파는 거 같더라고요. 근데 신기한 건 가격이 다다르게 팔더라고요 ㅎ 제가 간 매장은 4300원에 팔아서 가져와봤어요 ㅎ 짜파게티 맛이랑 다른 국물떡볶이 맛도 있었지만 저는 오징어 짬뽕을 좋아하기에 오짬 맛을 선택했어요! 뒤늦은 리뷰 시작해볼게요!! 비주얼부터 보시죠!!

오징어 짬뽕 표지랑 매우 매우 비슷하죠? 맛있는 콜라보레이션이에요.

뒷면이에요 ㅎ 어필을 잘하고 있는 게 느껴지죠? ㅎㅎ

1000kcal가 넘네요... 나트륨도 하루 권장량을 넘고... 그만큼 맛있을 거라고 믿어봅니다...ㅎ

 내부 구성품: 떡+어묵 건더기+ 국물 라볶이 소스+ 사리면이 구성품이에요. 무난하죠 ㅎ어묵이 생각보다 양이 적어서 아쉬웠어요...

<조리방법>

1. 냄비에 찬물 400ml(종이컵 약 2컵 반)을 붓고 떡을 넣은 후 끓여줍니다.

2. 물이 끓기 시작하면 사리면, 소스, 어묵 건더기를 넣고 4분 30초간 더 끓여주세요. (어묵 건더기는 개봉 후에 물을 따라 버려 주세요.)

이렇게 완성이 되었어요!! 비주얼이 맛있어 보이죠?

 맛은 일단 오징어 짬뽕을 걸쭉하게 한 느낌이에요 ㅎ 오징어 짬뽕 그 맛이에요 그낳... 그래서 괜찮은 거 같아요 ㅎ근데 떡이 쌀떡이라 양념이 안 베서 아쉽고 어묵이 너무 밀가루 맛이 많이 나요... 어묵이 씹는 맛이 좋다고 표지에 나와있는데... 곤약? 젤리? 그런 식감이라 별로 더라고요... 그래도 라볶이인 만큼 라면이 양이 젤 많아요 ㅎ양은 1.5인분 정도 되는 거 같아요,, 저도 배부른데 남기기 싫어서 꾸역꾸역 다 먹었어요. 재구매는 80%인 거 같긴 한데 4300원이면 오짬 하나 사고 떡 사고 어묵 사서 만들어 먹는 거라 다를 게 없다는 생각도 들어요.

총평: ㄹㅇ 오징어 짬뽕 맛 라볶이!! 어묵이 아쉬움... 평타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