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편의점

[라면] CU 도시어부 해물짬뽕 / 해물짜장 ::: #귀염주의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소개 드릴 라면은 CU에서 파는 도시 어부 시리즈의 해물짬뽕/해물 짜장입니다. 도시 어부 시리즈는 라면만 있는 게 아니라 만쥬, 햄버거, 과자 등등 있는데요... 사실 도시 어부 시리즈 중에 만쥬, 햄버거, 과자는 맛을 본 적이 있었는데요.(  3가지 다 나쁘지 않았어요 ㅎ) 

 라면은 처음 먹어봐서 리뷰 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알기론 나온 지 한, 두 달 된 거 같은데 라면은 이제야 먹네요 ㅎㅎ 비주얼부터 보고 가시죠!!

캐릭터가 너무 귀엽죠 ㅋㅋㅋ  그와중에 나만 믿고 먹어봐라는 문구가 눈에 확실하게 보이죠! 가격은 각각 1500원이에요!!!

두 개 다 435Kcal이네요 ㅎ 칼로리까지 같다니 ㅎㅎ  내부는 어떻게 되어있는지 볼게요!

구성품 중에 젤 눈에 들어오는 건 후레이크에 물고기 모양 후레이크인데요 ㅎ 먹는 건데도 너무 귀엽죠?

해물 짜장 조리순서

1. 뚜껑을 개봉한 후 건더기 수프를 넣고, 끓는 물 400ml을 표시선까지 부은 다음

2.4분 후 뚜껑을 표시된 화살표 부분을 잡고 뜯어내어 물을 버린 후

3. 분말수프와 해물 짜장 별첨 소스를 넣고 잘 비벼 드시면 됩니다.

해물짬뽕 조리방법

1. 면 위에 분말수프를 넣고

2. 끓는 물을 표시선까지 부어준 후,

3. 뚜껑을 덮고 4분 후, 해물 짬뽕 별첨 소스를 넣고 잘 저어서 드십시오.

맛은 두 개다 무난했어요 ㅎ 짜장은 소스 열자마자 해물 냄새가 많이 나드라고요 ㅎ 하지만 맛은 그낳 짜장라면... 쏘쏘!! 짬뽕은 살짝 매콤해요 ㅎ 해물 맛도 나고 그낳 해물 라면.... 특색이 딱히 없어서 ㅎ 그냥 쏘쏘 ㅎ 재구매의사는 없어요!

총평: 무난한 맛!! 해물 맛난 짜장라면/짬뽕 라면 그 이상 이하도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