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마트 & 기타

[빵 리뷰] 베이쿠미/ 구미빵 :::#메론 맛#팥 맛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구미빵이라고 불리는 베이 쿠미입니다.

가격:8000원( 낱개 구입 시 1000원)

저는 현재 구미에서 거주하고 있는데 선물 받은 빵이에요. 저는 구미에서 오래 살았지만 이런 빵이 나왔다는 걸 처음으로 알았어요. 그래도 선물 받은 김에 리뷰 한번 해보려고요. 비주얼 먼저 보고 가시죠!!!

떡하니 구미빵이라고 적혀있네요. 베이 쿠미라는 이름도 베이커리+구미의 합성어로서 구미시와 구미시제과협회가 공동으로 개발한 구미 빵으로 구미시가 상품권을 보유하고 제과협회에서 제빵 및 판매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베이쿠미는 거북알 모양으로서 겉은 거북의 갈라진 등을 형상화하였고 속은 멜론과 팥 두 가지 맛으로 제과 명인의 수제 명품 빵입니다. 이 빵을 드시면 거북이의 상징인 장수와 복을 누리게 되며, 일명 거북이 알 빵이라고도 한답니다.

정말 거북이 등처럼 생겼죠? 왜 거북이 알빵이라고 지었는지 알겠더라고요. 너무 앙증맞게 생겼더라고요. 수입이면 사라질 사이즈인데요. 남은 빵은 냉동 보관 후에 자연해동해서 드시면 된다고 합니다.( 따뜻하게 드시면 더욱 맛있게 드실 수 있다네요.)

먼저 멜론빵부터 리뷰할게요! 멜론 빵은 너무 맛있었어요. 멜론 맛난 앙금이 너무 부드럽고 너무 달지 않으면서 메론향이 은은하게 나는 게 괜찮았어요. 빵도 페스츄리처럼 곁곁이 쌓여 있어요. 그래서  크로와상안에 메론앙금을 넣어먹는 맛? 괜찮은 거 같아요.

이번에는 팥 맛 리뷰해볼게요!  팥맛도 나쁘지 않아요. 근데 앙금이 살짝 덜 달아서 어른들이 좋아하실 거 같아요. 그리고 살짝 뻑뻑해요. 전 둘 중에 다시 먹으라고 한다면 멜론 맛을 고를 거 같아요. 확실히 맛 차이가 있어요.!

 판매처는 이렇게 판매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총평을 말씀드리자면 나쁘지 않아서 낱개로 몇 개 사 먹을 거 같긴 해요. 아니면 구미를 들렀다가 선물용으로 괜찮은 거 같아요. 가격도 8000원이라는 거에 만족스럽고 이번엔 선물 받았지만 저도 선물할 일이 있을 때는 살 거 같아요!!!

총평: 선물용으로 유용! 나름 괜찮았던 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