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편의점

[라면] 세븐일레븐 #대파라면 #자칭 속풀이 라면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드릴 제품은 바로바로 세븐일레븐 대파 라면입니다!

가격:1600원(세븐일레븐 편의점)

세븐일레븐에 가자마자 라면 코너를 가자마자 보이더라고요.(사실 제가 초록색을 젤 좋아하거든요.)

이름만 들어도 먼가 속이 시원할 거 같지 않나요??? 먼저 비주얼 보고 가실게요!!!

 2019년 5월 23일 기준 하늘보리를 무료증정 중이에요. (하늘보리=1200원 ㄱㅇㄷ) 비주얼이 상당히 무게감이 있어 보이네요. 대파 라면 문구 위에 속풀이 라면이라 적혀 있어서 상당히 시원하거나 매울 거 같아서 많이 기대를 했는데요.

요건 증정품 하늘보리!!! 공짜가 젤 좋아요~

영양정보를 보면 다른 라면이랑 별반 차이를 모르겠더라고요 저는 475kcal이면 칼로리도 적당하고 나트륨은... 이런 거 생각하면 세상에 먹을 음식은 없겠죠?  이제 내부를 들어다 볼게요. ㅎㅎ

 

구성품은 분말수프, 대파 블록(참깨라면의 계란 블록 같은 느낌이에요), 얇은 전형적인 라면 면사리, 후레이크로 구성되어있어요.ㅎ 대파 블록 말고도 후레이크에 대파가 있네요. ㅎ

<조리방법>

1. 면 위에 분말스프와 대파블럭 넣어 준 뒤 끓는 물 370ML를 표시선까지 부어준 후

2. 뚜껑을 덮고 4분 후 잘 저어서 드십시오. 

분말 스프랑 대파 블록을 넣은 모습을 보니 저의 기대는 점점 상승했는데요.

파 블록이 녹으니 파채 같은 파들이 많이 있었어요. 생각보다 많죠?

면은 얇아서 좋았던 거 같아요... 하지만 너무 기대가 컸던지 맛은 실망스러웠어요. ㅜㅜ

국물이 약간 매콤하려다가 말고 먹을수록 느끼한 맛이 많이 났던 거 같아요. 표지처럼 #시원 #얼큰하면 좋을 거 같아요.

좀 더 맵거나 시원하길... 속풀이 라면이 제발 되어 주세요. ㅠㅠ

저는 솔직하게 두 번 사 먹을 거 같진 않아요... 궁금하시면 한번 사드셔 보세요.

총평: 재구매의사 없음!!! 얼큰해주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