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편의점

[라면] 삼양 튀김 칼국수!! 매콤 바사삭 튀김이 가득:::#컵라면

안녕하세요ㅎ 제가 오늘 소개드릴 제품은 삼양의 튀김 칼국수입니다!!


저는 솔직히 이 제품을 처음 봐요. 칼국수를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신메뉴인 거 같은 느낌에 주저 없이 사버렸어요. ㅎㅎ


먼저 비주얼 보고 가시죠~



 먼가 감자탕면 같은 표지인데요. 먼가 장칼국수 맛이 날 거 같았어요. ㅎㅎ 하지만 이건 튀김 칼국수라는 점!!



<조리방법>


1. 면위에 분말수프를 넣고 끓는 물을 용기 안쪽 표시선까지 부어주세요.


2. 4분 후, 후 첨 수프를 넣고 잘 넣어 드세요.


조리방법은 다른 라면들과 큰 차이는 없는 거 같아요. 칼로리도 420kcal이면 적당한 거 같고 나트륨도 다른 라면에 비해 많이 낮은 거 같아요. 이런 점은 삼양 회사 측에서도 신경을 쓴 문제 같아 보여요.


이제 내부 구성품을 볼까요...?



 내부 구성품은 후첨 스프, 분말스프,면사리에요. 다른 건더기 후레이크는 없더라고요.



 


이건 라면을 끓이고 후첨 추가한 사진인데요. 후첨스프에 튀김만 있는 줄 알았는데 라면스프 같은게있어서 좀놀랫어요. 이제 후첨 스프를 잘 풀어서 먹어봤어요!!!



칼국수라 면발이 상당히 두꺼웠는데요. 그래서 면을 먹는다는 느낌은 좋았지만 튀긴 면이라 그래도 저한텐 헤비 하더라고요... 국물을 말씀드리면은 음,,, 뭐라 해야 할까... 솔직히 튀김 칼국수보다 해물칼국수 같았어요. 멸치맛이 너무 나서 튀김 맛을 다 죽이더라고요.ㅠㅠ 후첨 스프가 라면수프 같아서 매운맛도 기대했지만 그낳 해물칼국수 같았어요. 같이 먹던 누나도 이건 별로라며.... 떡볶이 바로 시켰어요... 튀김 칼국수이면 먼가 좀 더 특색이 있었으면 좋았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총평: 그냥 해물칼국수 드시고 싶은데 저렴하게 먹고 싶다면 추천! 나머지 비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