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마트 & 기타

[제품리뷰] 훈제삼겹 슬라이스/ 참나무 훈연:::#훈제삼겹살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훈제 삼겹 슬라이스입니다!

가격:8800원(마트 기준:400g)

이 제품은 사실 잘못 산거예요... 그 전날 먹방을 보다가 훈제오리에 쌈을 싸 먹는 모습을 보고 훈제오리가 너무 먹고 싶어서 오늘 바로 사러 가서 사 왔는데 집에 와서 보니 훈제 삼겹이었어요. 이 제품이 오리훈제 제품이랑 같이 진열되어있어서 제가 착각했나 봐요. 그래도 같은 고기라 상관은 없답니다. 바로 리뷰해볼게요!!!

상당히 양이 많아 보이죠? 400g이라고 적혀있는대 좀 더 많은 느낌이에요. 노랑오리라는 브랜드에서 만들었나 봐요. 브랜드 이름 때문에 제가 헷갈렸나 봐요. ㅜㅜ

제 손 참 못 생겼죠? 손이 너무 작아서 아기 손 또는 일복 많은 손이라고 불리는데요. 아무튼 제 손은 일반 성인 여성분 정도라서 크기 대충 짐작하실 수 있을 거예요.

 포화지방 보이시나요? ㅜㅜ 삼겹살은 지방은 어쩔 수 없나 봐요. 그래도 맛있으면 용서가 되죠!!!

훈제 삼겹 슬라이스는 후라이팬과 전자레인지 두가지 방법으로 조리가 가능하네요!!!

 반 정도 하니 후라이팬 한판에 꽉 차요!(전 두 번 나눠서 구워줬어요!/ 양이 상당해요.)

크기는 제각각이었어요. 그래서 식감이 더욱 좋았던 거 같아요!

다 구워준 뒤에 깻잎에 막장을 올려서 한입에!!! 훈제 삼겹은 나름 괜찮은 거 같아요! 양도 어느 정도 있고 (전 고기만 먹어서 400g 다 먹으니 배불렀어요.) 밥이랑 먹으면 2인분은 될 거 같아요! 일단 훈제향이 은은하게 나면서 먹으면 먹을수록 매콤한 맛이 올라와요!!! 스파이스 시즈닝을 써서 그런가 봐요. 무난한 훈제 삼겹살 맛이라서 나쁘지 않게 먹었던 거 같아요! 재구매의사는 있어요. 돼지고기 잡내 같은 건 없어요!!!

총평: 매콤한 훈제 삼겹살! 괜찮은 훈제 삼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