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마트 & 기타

[가공식품] 세미원푸드 훈제오리롤/400g:::#쿠팡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세미원 푸드 훈제오리 롤입니다!

가격:5620원(9800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쿠팡)

오리훈제가 너무 먹고 싶어 쿠팡이라는 어플을 찾아보다가 바로 시켰어요! 2개 사면 무료 배송이라 2개 시켰어요. 배송 주문하고 유튜브로 먹방을 보는데 유튜버분이 리뷰를 너무 좋게 해 주시더라고요! 오리는 효능도 좋고 칼로리도 낮다는데 저도 기대감이 점점 상승했어요!

배송은 2일 정도 된 거 같아요!(일반 택배랑 비슷해요.)

드라이아이스랑 아이스팩을 같이 동봉해주셔서 하나도 녹지 않고 왔어요. 굿!

굵기는 대나무 정도 굵기인 거 같아요!

오븐, 전자레인지, 압력솥등 다양한 조리방법이 있지만 저는 집에 후라이팬 밖에 없어요. ㅠㅠ

크기가 대충 생각이 가시나요? 제가 얆게 썰어봤어요! (썰려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엄청 들었어요. 기름기 때문에)

이렇게 한판 하고 한판이 더 나와요!

기름은 엄청 나오더라고요. 거의 튀기는 수준...

구우니 양이 확 줄어요. 이게 한 개(400g)양이에요. 많이 적어졌죠?

먼저 2인분 정도 되는 거 같아요! (밥이랑 같이 먹는다는 기준) 고기는 상당히 괜찮은 거 같아요. 가격도 저렴하고 훈제향도 은은하게 나면서 비계 부분은 쫄깃하고 살코기 부분은 안 뻑뻑해요! 재구매의사는 100%에요. 그낳 오리훈제 찾으신다면 완전 추천이요.

총평: 가성비 갑! 식감, 육질, 향 모두 괜찮은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