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편의점

[과자 추천] 오징어 다리 매콤구이 맛 NEW! #농심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과자는 오징어 다리 매콤 구이 맛입니다. 가격: 1500원!!!

제가 오늘 집 가는 길에 출출한 김에 CU를 갔는데 오징어 다리 매콤 구이 맛이 새로 나왔더라고요. 궁금한 마음에 바로 픽해왔지요.ㅎ 지금 씨유에서 2+1 행사 중이었지만 (달달 구이 맛과 교차선택 가능) 저는 혹시나 하는 맘에 하나만 샀어요. 달달 구이 맛은 예전에 먹어봤을 때 나름 괜찮았던 기억이 있어서 매콤 구이 맛을 고르는데 선택의 여지가 없었어요. 

비주얼 보고 가시죠!!! 두둥!

75g이에요 ㅎ 사실 많은 양이라고 생각은 안 들어요... 그래도 붉은 포장지가 정말 구미를 당기게 하죠? 새로 나왔다고 위에 NEW까지 ㅎㅎ

뒷면 모습이에요 ㅎ 완전 귀여운 그림들의 향연ㅎㅎ 저기 HACCP 마크도 보이네요. 농심은 믿을만합니다 ㅎ

75g에 340kcal인데요. 딱히 눈에 띄게 높은 수치는 안 보이네요.

내용물 보러 가시죠!!

정말 오징어 다리처럼 생겼죠? 그래도 질소과자는 아니라서 굿!!! 

정말 오징어 다리나 오징어 몸통을 칼집 내놓은 거 같죠? 근데 과자 겉에 물엿? 같은 게 묻어 있어서 먹다 보면 손이 찝찝해요.....ㅠㅠ 아주 작게 고춧가루 있는 거 보이시죠!! 고추장 소스가 들어갔데요!

단면은 이렇게 생겼어요.ㅎ 맛을 설명하자면  제가 처음 한 입 먹자마자 든 생각은 매운 새우깡이라 매우 흡사하다고 생각했어요, ㅎ 매운 새우깡의 가루랑 맛이 상당히 비슷해요. 맵기도 비슷하고 굳이 뽑자면 이게 더 매운 듯...? 계속 먹다가 보면 그냥 달달 구이 맛이 많이 느껴져요 ㅎ 그냥 첫맛만 매운맛이 강하고 먹다 보면 익숙해져서 그런지 매운맛보다는 달달한 맛이 많이 느껴지는 거 같아요. 과자도 바삭바삭해서 좋고요. 달달 구이 맛보다 전 매콤 구이 맛이 낫더라고요 ㅎ 달달 구이 맛은 너무 달아서 물리지만 이건 매콤해서 그나마 덜 물려요... 그래도 자극적이라서 저는 개인적으로 재구매할 거 같아요 ㅎ 매콤, 달달의 향연이 생각보다 좋아요. 요즘 과자보다 옛날 과자 맛도 아주 살짝 나서 어른들도 좋아하실 거 같아요!!

총평: 매콤, 달달한 맛! 바삭한 식감! 오징어 다리 달달 구이+매운 새우깡의 중간 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