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배달음식

[치킨 추천] 교촌 후라이드/웨지 감자:::#고소함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교촌의 교촌 후라이드입니다. 가격:15000(웨지감자 추가 시 18000원)

교촌은 원래 배달비가 2000원 있는데 저희 집 근처에 있어서 저는 찾으러 갔어요! 2000원 아껴야죠... 예전엔 웨지감자도 2000원 추가였는데 이번에 3000원으로 올랐데요. ㅜㅜ 이젠 슬슬 가격이 올라요... ㅠㅠ 저는 구미 선산점에서 시켰어요. 얼마나 친절하신지 역시 서비스는 굿이에요.!!! 사실 제가 이번에 리뷰 할 치킨은 교촌 후라이드인데요! 이 메뉴는 아버지가 젤 좋아하는 치킨이에요. 저는 많이 먹어봤는데 모르시는 분이 계시길래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포장 용기는 이렇게 깔끔하게 해 주시고요.~ 이 메뉴는 고소한 견과류를 듬뿍 넣어 더욱 바삭한 한 마리 치킨에 디핑소스의 깊은 매력까지 즐길 수 있는 메뉴라고 합니다. 굿!!

구성품은 교촌 후라이드+ 교촌 잠발라야 소스+ 교촌 허니 머스터드 소스+교촌 스위티 칠리소스+깨소금+치킨 무+허니 스파클링이 기본 구성품이고 저는 여기에 웨지감자 추가했어요.!! 허니 스파클링은 참고로 레몬에이드에 탄산 넣고 꿀 첨가 한 음료수인데 나름 괜찮긴 한디.... 그래도 치킨엔 콜라 아닐까 하는 생각이 자주 들어요....

치킨 비주얼 보이시나요? 옛날 스타일의 치킨 느낌이 나죠? 양도 생각보다 많아서 놀랬어요. 둘이 먹어도 조금 남더라고요. 영양정보(100g 기준): 열량 323kcal, 지방 20g 단백질 26g 탄수화물 11g 나트륨 0.3g ( 조리 전 중량 920 이상 /조리과정에서 기름기와 수분이 빠지면서 조리 후 중량 차이가 발생합니다.)

보기만 해도 배고프시지 않으신가요? 정말 바삭바삭해요. 그리고 견과류가 들어가서 인지 너무 고소해요. 어른들이 정말 좋아하실만해요. 옛날 치킨 맛도 나면서 견과류의 고소함도 나고 속은 촉촉하고 바삭하고 기름지고 완벽한 치킨이었어요. 고소함의 끝판왕!!! 잠발라야 소스는 달달하면서 약간 돈가스 소스랑 비슷한 거 같아요. 치킨이랑 같이 먹으면 후라이드의 심심한 맛을 잡아줘서 정말 잘 어울려요. 허니 머스터드는 달달한 머스터드이고요. 스위트 칠리소스는 달달한 칠리소스 맛, 취향에 맞게 찍어 먹을 수 있는 게 너무 좋은 거 같아요.. 치킨 값은 그만 오르면 좋겠어요... 올라도 먹을 거지만 ㅎㅎ 

웨지감자도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정말 부드러워요. 감자튀김도 맛집인데... 감자튀김 밑에 붕떠있어서 양이 많게 보이는 게 아쉬울 뿐이에요... 그만큼 맛있어서 안 시킬 수가 없어요..

지금 적고 있는데도 다시 먹고 싶어 지네요 ㅎㅎ

총평: 고소한 치킨,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맛! 교촌의 숨은 고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