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배달음식

[석봉 토스트] 석봉토스트 꿀꿀이/ 풍기점:::#풍기맛집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메뉴는 석봉토스트의 꿀꿀이입니다.

가격:18000원(두상자, 한 상자 12000원)

오늘은 조금 특별한 메뉴인데요. 풍기에만 파는 음식이라고 알고 있어요. 사실 이 메뉴는 치킨이랑 매우 비슷한 탕수육이라고 생각하시면 빠를 거 같아요. 배달비도 없고 맛도 있어서 풍기 주변에 계신 분들은 많이 드셔 보셨을 거예요. 저도 풍기 지역으로 와서 처음 먹고 반해서 자주 먹고 있는 메뉴인데 소개해드릴게요. 저는 핫 꿀꿀이랑 간장 꿀꿀이 시켰어요!!

배달은 30분 정도 걸린 거 같아요. 전화받으신 사모님과 배달을 하신 사장님 모두 친절하셔서 기분이 좋았어요.( 서비스가 좋으면 먹을 때도 기분 좋게 먹게 되는 거 같아요. 봉지를 받았는데 상당히 묵직하더라고요. 무거울수록 좋은 거 같아요!!)

상당히 푸짐하죠? 구성품은 꿀꿀이 두상자+상추+ 치킨 무+ 콜라 1.25리터+젓가락+ 종이컵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종이컵 주는 센스만 봐도 사장님이 센스 대단하시죠?

양이 상당해요.!!! 정말 푸짐하죠? 이거도 사실 몇 개 집어 먹다가 사진을 안 찍었길래 찍었어요. 치킨 두상자는 3인분 정도 되는 거 같아요! (원산지: 돼지고기/국내산)

이건 핫 꿀꿀이 모습이에요. 고춧가루의 칼칼한 맛과 달달한 물엿이 잘 섞인 맛이라고 할까요? 핫이라서 엄청 맵다거나 하지는 않아요! 그냥 살짝 매운 향만 나요. 전혀 맵지 않아요!!! 고춧가루 맛이 나서 좋았어요. 계속 먹어도 물리지 않아서 좋아요!!

이건 간장 꿀꿀이 맛이에요. 간장치킨 맛은 절대 아니에요. 리얼 진간장 맛이에요. 짭짤해요. 단맛보다 짠맛이 강하게 나는 치킨입니다. 살짝 뻑뻑하다고 생각이 들 수도 있을 거 같은데 밑에 소스가 있어서 한번 섞어주면 괜찮으실 거예요.

이 곳의 하이라이트는 상추인데요. 이 집의 신의 한 수예요. 정말 상추랑 잘 어울려요. 대박이예요!!!! 다른 지역에 상추 튀김이라고 있다던데 왜 그런 음식이 유명한지 알겠어요. 상추가 기름진 음식이랑 잘 어울리는 거 같아요!! 별미예요!

만두도 한 상자에 두 개씩은 넣어주시는데 맛있어요. 시중에 파는 만두예요!!

제가 오늘 먹은 핫+간장 꿀꿀이 말고도 메뉴가 많아요!!! 저는 꿀꿀이만 먹어 봤는데 나중엔 토스트도 먹어봐야겠어요. 배달도 늦게 까지 해주시고 이 집은 정말 흥하시길 빌어요!! (참고로 밥 추가하시면 식사대용으로도 좋아요!!)

총평: 치킨 같은 탕수육! 서비스가 좋은 집! 풍기 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