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배달음식

[치킨] 코리엔탈 깻잎 두마리 치킨/ 고추 쏘 핫+ 까르보나라 :::# 후라이드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음식은 코리엔탈 깻잎 두 마리 치킨의 고추 쏘핫+까르보나라( 소스 따로 달라고 했어요.)입니다.!! 가격은 20000원 (구미 3호점)

오늘은 치킨이 너무 먹고 싶어서 예전부터 많이 시켜먹던 코리엔탈 깻잎 두 마리 치킨을 초이스 했어요. 여기는 가성비도 좋고 사이드 메뉴도 같이 와서 더욱 좋은 거 같아요. 제가 이번에 먹은 치킨은 고추 쏘핫치킨+ 까르보나라 치킨입니다. 전 고추 쏘핫 치킨이 젤 맛있어서 시킬 때마다 맨날 시키는 거 같아요. 까르보나라는 처음 시켜보는데 혹시 맛없을까 봐 소스 따로 달라고 부탁드렸어요. 여기는 다행히 아직 배달비는 안 받더라고요.  그럼 리뷰해볼게요!!!

배달은 너무 빨리 왔어요. 배달앱으로 시켰는데 40분 걸린다고 문자가 왔지만 25분 만에 와서 좋았어요. 뭐든 빨리 오는 게 좋죠 ㅎ

 다양한 구성품이 보이시나요? 순살치킨 2종류 + 감자튀김(파닭 시킬 경우 채 썬 파로 대체) + 핫바+ 자른 깻잎+치킨무+콜라 이구성이 단돈 이만 원이래요. 예전엔 핫바 말고 김말이 준거로 기억하는데 바뀌었나 봐요. 감자튀김도 이전에 준 슈스트링 같은 감자튀김이 더 좋았는데 말이죠. ㅜㅜ 예전에 시켰을 때 보다 양이 줄어든 거 같아요.

저는 주신 깻잎을 치킨 위에 올려서 먹었어요. 그러면 느끼한 맛까지 잡아주거든요. ㅎㅎ 우선 고추 쏘핫치킨 리뷰할게요. 이름은 고추 쏘핫 치킨이지만 그렇게 맵지 않아요. 칠리소스에서 고추 향만 추가한 정도? 예전에는 더 매웠던 거 같은데 이제는 좀 더 달달해진 거 같네요.. 전체적으로 양념치킨 소스에 고추 향만 추가한 맛이에요. 그래서 느끼한 맛을 잡아줘요. 역시 저의 최애 메뉴ㅎ

까르보나라 치킨 리뷰 할게요. 전 솔직히 별로 였어요. 소스 따로 달라고 하길 잘한 거 같아요. 샤워크림 맛이 강한 소스인데 치킨이랑 잘 어울리는지는 모르겠어요. 전 별로라서 몇 번 안 찍어 먹었어요. 느끼하더라고요. 치킨도 기름진데... 소스도 그다지.. 살짝 매콤해지면 더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오징어&옥수수 핫바라고 합니다. 그래서 옥수수가 많이 씹혀요. 오징어도 느껴지고 그낳 어묵 바라는 느낌이 들어요. 하나 더 시켜먹고 싶은 맛은 아니에요. 평범한 맛!! 같이 주신 감자튀김도 시즈닝이 뿌려져 있었지만 쏘쏘! 사이드는 그낳 평범한데 없으면 서운한 거 같아요.!!!

오랜만에 먹었는데 예전만큼 만족스럽지는 못했지만 가성비는 괜찮은 거 같아요. 다음에는 다른 메뉴를 리뷰해봐야겠어요. 순살 두 마리에 2만 원이라는 가성비는 정말 괜찮아요. 재구매의사는 반반입니다.

총평: 여러 가지 먹을 수 있는 치킨! 가성비 대비 괜찮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