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배달음식

[치킨] 또래오래 오곡후라이드 치킨/추천 :::#영주 풍기점

안녕하세요!!!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치킨은 또래오래의 오곡 후라이드 치킨입니다.

가격:16000원(경북 영주시 풍기점)

오늘 새벽에 갑자기 너무 배가 고파서 치킨집을 찾아보다가 또래오래만 배달이 되길래 메뉴를 보던 중 후라이드가 땡겨서 후라이드를 시켰어요. 또래오래도 예전부터 많이 먹어봐서 추천하고 싶은 메뉴가 많지만 사진이 없어서 나중에 다시 시켜서 리뷰할게요. 오늘은 우선 오곡 후라이드 치킨 리뷰할게요!

오곡 후라이드 치킨:신선한 목우촌 냉장 닭고기에 국내산 오곡(현미, 보리, 조, 수수, 콩) 더해져 고소함과 바삭함이 뛰어난 대한민국 대표 치킨, 배달은 30분 만에 왔어요. 근데 또래오래인데 닭강정 봉지에 와서 당황 잼!!!

또래오래 모델은 SF9분들이랑 신예은 님이세요! 전 사실 잘 몰라요. 연예인을 잘 몰라요.ㅠㅠ

비주얼 보이시나요? 대박이죠! 정말 맛있게 생겼어요. 역시 치킨은 배신하지 않아요.

구성품은 치킨+치킨무+ 코카콜라+양념소스+머스터드+맛소금+젓가락 이렇게 주셨어요.

치킨이 튀기자마자 와서 그런지 엄청 뜨거웠어요. 바삭하고 고소해요! 오곡이 들어가서 그런지 상당히 바삭해요. 또래오래 후라이드는 독특한 고소한 향이 있는데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고 생각해요. 전 예전에 고소한 냄새가 싫었는데 오늘은 괜찮았어요.(후추향도 나요) 같이 주신 소스랑 같이 먹으면 JMT... 양념치킨 소스는 또래오래 양념치킨 소스 맛이에요. (달달하고 옛날 양념치킨 소스 맛) 머스터드랑 소금은 평범한 맛이에요. 재구매의사는 반반이에요. 왜냐하면 또래오래는 다른 괜찮은 메뉴가 많기 때문이죠!!! 한번 드셔 보세요. 물론 고소한 후라이드를 좋아하신다면요!

총평: 고소한 치킨! 평범한 치킨!!